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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의 첫 다이어트 근육 홈트
나의 첫 다이어트 근육 홈트
  • 평점평점점평가없음
  • 저자<도가와 아이> 저/<최서희> 역/<사카이 다쓰오> 감수
  • 출판사비타북스(VITABOOKS)
  • 출판일2019-06-14
  • 등록일2019-10-14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2, 누적예약 1

책소개

살 빠지는 근육만 콕 집어 운동하는
쉽고 효과 빠른 다이어트!
숨쉬기 운동밖에 모르던 집순이는 왜 근육 운동을 시작했을까?

다이어트와 요요의 무한 루트를 경험하던 저자가 마침내 찾아낸 성공 비법은 바로 다이어트 근육 홈트! 근육 운동은 단순히 운동을 할 때 칼로리를 소모할 뿐만 아니라, 평소에 잘 움직이지 않던 부위의 근육 활동량을 늘려 일상생활에서의 기초대사량을 높여주어, 살이 잘 찌지 않는 체질로 만들어준다. 여기에 몸매 라인을 살릴 수 있는 8가지 다이어트 근육만을 집중적으로 운동하면 다이어트 효과는 2배가 된다. 
집에서 뒹굴거리기가 취미였던 저자는 꾸준히 유산소 운동을 하거나 헬스장을 가는 것을 힘들어해 금방 포기하곤 했다. 하지만 근육 홈트를 시작한 지 5개월 만에 10kg 감량에 성공했다. 이후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은 운동을 귀여운 일러스트로 그려 트위터에 올리기 시작했고, 이것이 10만 명이 넘는 팔로어의 호응을 얻어 책으로 만들어졌다. 
책에는 동작을 한 번만 하더라도 효과가 바로 나타나는, 초보 다이어터들도 쉽게 할 수 있는 딱 20가지 근육 운동이 실려 있다. 또한 어느 부분에 자극을 주어야 하는지, 운동 효과가 나지 않는 이유와 잘못된 동작 등을 일러스트로 친절하게 설명해준다. 운동 왕초보가 운동을 힘들어하는 이유를 잘 알고 있어, 다이어트 성공에 자신감을 주고 운동 효과를 제대로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누구나 언제든 쉽게 할 수 있는 귀여운 운동 책이다.

저자소개

타고난 집순이로 다이어트와 요요의 무한 루트를 반복하던 저자가 마침내 찾아낸 성공 비법은 바로 근육 운동이었다. 저자는 근육 운동을 시작한 후 5개월 만에 10kg 감량(54kg → 44kg)에 성공했다. 이후 유지어터로서 운동할 때 근육의 움직임과 살이 찌고 빠지는 과정을 연구하고 공부하는 것이 취미가 됐다.
보다 많은 사람이 멋있는 몸을 만들 수 있길 바라며, 근육 운동의 올바른 자세와 다이어트 비법을 트위터에 올리기 시작했다. 귀여운 일러스트와 친절한 설명으로 순식간에 10만 팔로어를 넘어서며 인기를 얻었다. 트위터에 올린 운동 중에서도 팔로어에게 인기 있고, 빠르게 변화를 느낄 수 있는 운동을 모아 책으로 펴냈다. 

책에서는 신진대사를 높이고 몸매 라인을 잡아줄 수 있는 8곳의 ‘다이어트 근육’을 소개하며, 하루 10분 3동작만으로도 군살 없이 늘씬한 몸매를 만들 수 있는 홈트를 알려준다. 20가지 근육 홈트와 7가지 스트레칭으로 구성된 이 책은 운동 초보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어 3개월 만에 10만 부 판매를 돌파했다.

목차

프롤로그
군살은 쏙 빠지고 몸매는 살려주는 다이어트 근육!
NG! 잘못 운동하면 뚱뚱해 보이는 근육들
처음 하는 운동도 쉽고 빠르게 효과를 얻는 법!
집순이가 가지고 있으면 좋은 홈트 도구

다이어트 근육 홈트 기본편

[다이어트 근육 1] 내전근
날씬한 허벅지와 곧은 다리를 만들어주는, 와이드 스쿼트 
허벅지 안쪽을 더욱 자극하자, 크로스 레그 어덕션

[다이어트 근육 2] 대둔근/중둔근
엉덩이가 올라가고 다리가 길어 보이는, 힙 리프트 
엉덩이를 더욱 자극하자, 라잉 힙 어브덕션

[다이어트 근육 3] 햄스트링
쭉 뻗은 다리와 애플힙으로 뒤태 자신감 뿜뿜, 루마니안 데드리프트 

[다이어트 근육 4] 복직근/복횡근
날씬한 허리 라인과 바른 자세까지 잡아주는, 데드 버그 
볼록 나온 아랫배를 가장 빠르게 뺄 수 있는, 레그 레이즈 
11자 복근 가지고 싶다면, 크런치 

[다이어트 근육 5] 광배근/대원근
섹시한 날개뼈를 만들 수 있는, 덤벨 벤트 오버 로우
허리의 튜브 살이 쏙 빠지는, 트위스트 백 익스텐션
등을 더욱 괴롭히자, 타월 로잉

[다이어트 근육 6] 대흉근
아름다운 가슴을 원한다면, 와이드 푸시 업 
가슴을 더욱 자극하자, 덤벨 플라이

[다이어트 근육 7] 상완삼두근
처지지 않은 매끈한 팔을 목표로, 라잉 프렌치 프레스

[다이어트 근육 8] 삼각근
얼굴이 작아 보이는 어깨 볼륨 업, 사이드 레이즈 

하루 10분! 일주일 트레이닝 프로그램
Column | 근육 운동 후 쿨다운 운동, 허리를 풀어주는 캣 백

다이어트 근육 홈트 상급편

갈라진 복부와 잘록한 허리, 트위스트 싯 업
엉덩이를 집중적으로 단련한다! 불가리안 스쿼트
섹시한 엉덩이 만들기, 백 런지
탄탄하게 조여진 멋진 등, 원 핸드 로잉
더욱더 바스트 업, 덤벨 프레스

Column | 제대로 먹고 운동하자! 다이어트 식단편 

날씬해 보이는 스트레칭

굽은 어깨와 처진 팔을 잡아주는, 상완이두근 스트레칭
컴퓨터와 스마트폰으로 굳은 근육을 풀어주는, 전완굴근군 스트레칭
무다리를 날씬하게 만들어주는, 앞쪽 허벅지 스트레칭
가는 종아리를 GET! 종아리 스트레칭
아름다운 굴곡을 만드는, 옆구리 스트레칭
와이드 스쿼트가 힘들다면 이것부터, 내전근 스트레칭
복근 운동을 할 때 등이 아프다면, 배근 스트레칭

하찮지만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던 궁금증
에필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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